라이프매거진, 오스티엄
2023. 12. 6. 09:53ㆍBrand Project/Media
오스티엄은 웨딩 서비스를 시작으로, 100일, 1주년, 결혼, 가족 생일 축하 등 삶의 중요한 순간마다 고객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했습니다. 이를 위해 오스티엄의 생각을 보여주는 잡지 런칭 프로젝트를 진행하였고, 전체적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오스티엄은 각기 다른 생활의 행복한 순간들을 고객과 함께 나누며,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의 다양성을 확장하였습니다.
프로젝트 목표
- 브랜드아이덴티티 재정의를 통한 오스티엄의 브랜드 가치 재정립
- 가족 이벤트 서비스 브랜드인 '오스티엄'의 삶에 대한 진지함과 철학을 반영하는 매거진 제작.
- 100일, 1주년, 결혼, 가족 생일 축하 등 인생의 중요한 순간들을 기념하는 오스티엄의 서비스 가치 전달.
- 감사, 결혼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매거진을 통해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 제공.
프로젝트 개요
- 오스티엄 브랜드 아이덴티티 재정립, 심볼 및 디자인 어플리케이션 제작
- 오스티엄 브랜드의 가치와 서비스를 반영하는 컨텐츠와 디자인으로 매거진 기획 및 제작.
- 각종 가족 이벤트와 관련된 주제들을 포함하여 다채롭게 꾸며진 매거진을 통해 오스티엄의 서비스와 삶의 기쁨을 나눔.
역할
- 아이덴티티 및 심볼, 어플리케이션 개발 : 오스티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심볼 디자인, 그 본질과 가치를 시각적 형태로 표현.
- 브랜드 무드보드, 각종 템플릿 개발 : 브랜드 이미지를 도출하기 위한 브랜드 무드보드 개발 및 디자인 컨셉 기초 마련.
- 컨셉 개발: 오스티엄 매거진의 전체 컨셉 개발, 브랜드 철학 반영 및 삶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반영.
- 편집 디자인 관리: 매거진의 전체 디자인과 이미지 및 디렉션 관리, 레이아웃,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총괄
'Brand Project >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창조원 영동군 실내조경디자인 컨셉 제안 (0) | 2024.01.16 |
---|---|
ST Unitas 블로그 & 뉴스레터 (0) | 2023.12.09 |
이마트 트렌드레포트 (0) | 2023.12.05 |
이마트 신입사원 브랜드북 (0) | 2023.12.05 |
브랜드원형매거진, 아키타이포스 (0) | 2023.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