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3. 12. 23. 14:35Brand Project/Identity

Visual Symbol and Tiara Design Brand Visual Identity Brand Advertising

 

PROJECT OVERVIEW

제이에스티나 프로젝트는 로만손의 요청으로 시작된 고급 주얼리 브랜드 개발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르네상스 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유럽 모던 주얼리' 컨셉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주얼리를 통해 여성들의 마치 여왕이나 공주처럼 우아하고 고귀한 내면을 들어내는 것이 핵심 아이디어입니다. 이러한 컨셉과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제이에스티나'라는 브랜드명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모던르네상스 재해석

 

유럽 왕가 여성을 상징화하는 작업이 시작되고 브랜드 컨셉을 시각적으로 구체화하는 브랜드 컨셉맵과 다양한 상품으로 바레이션을 할수 있는 제이에스티나라는 캐릭터를 심볼로 실체화하고 그리고 전체적인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디자인 개발과 스타일 정의 및 BI개발 및 전체적 디자인 가이드라인 개발한 프로젝트입니다. 공주의 실체를 조반나 공주의 스토리라인을 잡고 전체적인 비주얼 컨셉도 구체화 하였습니다. 

 

Giovanna di savoia Queen of Bulgaria (1907-2000)

 

이를 표현하는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 작업에서는 100여 개의 시안을 거쳐, 프린세스 이미지를 상징하는 다양한 심볼과 티아라 디자인을 최종적으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매체 광고 기획을 포함하여 브랜드의 고급스러움과 창의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CLIENT

J.estina

 

PROJECT DATE 

March 2003 - Dec 2007

 

SEVICES

Brand Identity Design
Visual Symbol and Tiara Design

Brand Visual Identity
Brand Advertising

 

PROJECT ROLE

시장 조사 및 타깃 분석
20~30대 여성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로의 방향 설정을 위한 시장 조사 및 타깃 고객 분석을 수행.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티티
이탈리아의 공주이자 불가리아의 왕비였던 지오반나를 뮤즈를 느낄 수 있는 그녀의 우아함과 고귀함을 들어낼 수 있는 브랜드무드와 브랜드 스타일 제안, 브랜드맵 제안하여 광고와 모든 브랜드 접점에서 브랜드의 스토리가 들어나도록 계획.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
'제이에스티나'의 다양한 프린세스 이미지를 상징하는 심볼과 티아라 디자인을 포함한 비주얼 아이덴티티 개발.


Brand Visual Identity | 

브랜드맵을 통해 비주얼아이덴티티를 실체화

Brand Symbol

유럽왕실의 모든 왕관의 체계등 리서치를 통해 공통적인 형태와 다양한 의미를 해석

 

 

다양한 시안의 과정들

 


Brand Advertising Visual

 

제이에스티나 런칭 광고비주얼
브랜드 런칭시, 모나리자 컨셉의 비주얼 화보로 시작을 했고, 이후 다양한 FGI를 통해 심볼을 정하게 되는 과정을 거치게 됨.

 

 


Lifestyle Advertising Visuals

이후 조반나공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다양한 화보를 진행.

 

이후 조반나공주의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다양한 화보를 진행.

 


Brand Muse Ad Visual

 

 

'Brand Project > Ident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골프패션브랜드, JDX  (0) 2023.12.25
DRM솔루션 Pallycon  (0) 2023.12.23
자기다움 노트, Visgram  (0) 2023.12.12
Controll  (0) 2023.12.11
기획자 노트, Unitas Matrix  (0) 2023.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