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패션브랜드, JDX

2023. 12. 25. 21:10Brand Project/Identity

 

PROJECT OVERVIEW
2002년에 '잔디로' 골프 브랜드 라이센스를 통해 골프비즈니스를 시작한 신한코리아는 2010년 2월에 '잔디로'와의 라이선스가 종료되면서 골프 비즈니스를 계속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새로운 골프 브랜드를 런칭하고, 골프웨어 시장에서 새로운 컨셉과 트렌드를 주도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컨셉과 브랜드 로고를 의뢰받아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PROJECT ROLE

시장 리서치 및 뉴 골프브랜드 컨셉 제안 : 브랜드스타일맵 구체화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심볼 디자인


CLIENT 

Shinhan Korea 

 

PROJECT DATE 

Feb 2010 

 

SEVICES 

Brand Naming and Concept 

Development(Stylemap) 

Visual Identity Design 

Symbolic Design Elements


 

PROJECT SCOPE

  • 기존 잔디로 골프웨어 라인의 전면적인 개선 및 혁신.
  • '스포티브 & 익스트림 골프웨어'라는 독특한 컨셉 개발.
  • 트렌디한 쉬크 라인과 스타일리시 캐주얼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
  • 일상생활과 스포츠 활동 모두에 적합한 스타일의 제품군 확대.
  •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마니아층을 위한 고기능성 제품 라인 강화.

 

NEW GOLF BRAND CONCEPT 'X'

'스포티브 & 익스트림 골프웨어'

  1. 스포티브 & 익스트림: 스포츠와 익스트림을 연상시키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활동적이고 모험적인 골프웨어 스타일을 상징적으로 나타냅니다.
  2.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트렌드를 중시하는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이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JDX 브랜드의 차별화된 포지셔닝을 강조합니다.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JDX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쉽게 기억될 수 있는 시각적 요소로 작용합니다. 고객들은 이 심볼을 통해 JDX 브랜드를 쉽게 인식하고, 브랜드의 메시지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Brand Project > Ident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0) 2023.12.30
앱보안서비스 Appsealing  (0) 2023.12.25
DRM솔루션 Pallycon  (0) 2023.12.23
제이에스티나 브랜드 아이덴티티  (0) 2023.12.23
자기다움 노트, Visgram  (0) 2023.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