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사랑의도시락

2023. 12. 30. 21:31Brand Project/Identity

 

PROJECT OVERVIEW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 프로그램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프로젝트는 결식 아동들에게 영양가 있는 식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가치와 목적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중점은 프로그램의 의도와 의미인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따뜻함과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었습니다.


PROJECT ROLE

월드비전 로고의 원형을 기반으로 도시락의 밥을 형상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로젝트는 리드했습니다. 프로그램의 상징성을 나타내며, 로고, 색상 체계, 타이포그래피 및 기타 시각적 요소들을 포함하였습니다. 홍보 자료 및 캠페인에 일관되게 적용되어, '사랑의 도시락' 프로그램의 인지도와 긍정적 이미지 구축에 기여하였습니다.

 

CLIENT

World Vision

 

SEVICES

Visual Identity Design
Symbolic Design Elements


BRAND IDENTITY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월드비전 로고의 원형과 도시락의 밥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아동 복지와 영양 지원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월드비전의 원래의 브랜드로고의 느낌을 살려, 갓지은 밥그릇을 상징하는 형태에 '사랑의 도시락'의 따뜻함과 정성을 상징화하며, 인도주의적 가치와 사랑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프로그램의 핵심 가치와 사명을 효과적으로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Brand Project > Ident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GL건설  (0) 2023.12.31
김포사랑요양원  (0) 2023.12.30
앱보안서비스 Appsealing  (0) 2023.12.25
골프패션브랜드, JDX  (0) 2023.12.25
DRM솔루션 Pallycon  (0) 2023.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