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랩 'MINT'
2024. 1. 1. 16:16ㆍBrand Project/Identity
Brand identity, Visual identity, Package design,
PROJECT OVERVIEW
아로마랩은 개인 맞춤형 향수 제작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유성과 개인 맞춤형 경험을 강조하며, 브랜드의 특징과 가치를 브랜드 아이덴티티화 하고 비주얼 가이드라인을 도출했습니다.
CLIENT
AROMA LAB
PROJECT DATE
Marth 2014
SEVICES
Brand Identity
Editorial design guidelines
NAMING
랩 이름 "Mint"는 세련되고 신선한 느낌을 전달하여, 고유성과 혁신을 강조합니다. 이 이름은 향기와 관련된 서비스의 독특한 경험과 특별함을 강조하며, 민트 향기의 상쾌함과 청량감을 고객들에게 전달합니다. "Mint"는 향기의 세계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발전과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합니다.
BRAND IDENTITY
로고에 담긴 의미는 에센셜의 한방울의 의미합니다. M의 교차점에 에센셜의 깊이와 품질을 시각적으로 나타냅니다.
'Brand Project > Ident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 UNITAS 기업문화캠페인 (0) | 2024.01.20 |
---|---|
석봉토스트 브랜드 리뉴얼 (0) | 2024.01.19 |
Bellion (0) | 2024.01.01 |
고촌고등학교 (0) | 2023.12.31 |
리틀런웨이 (0) | 2023.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