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Anatomy

2024. 1. 7. 14:39Brand Project/Brand Art

Copyright 2024, Ahn Eun-Ju. All rights reserved

 

우리는 브랜드를 어떤게 인지하는가?

이 작업을 저는 브랜드를 단순한 상업적 상징을 넘어서서, 생명력을 지닌 복잡한 조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브랜드의 각 요소가 하나의 유기체 내에서 서로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 그리고 그 과정이 어떻게 고유한 정체성과 가치를 창출하는지를 탐구하고 싶었습니다.

제 그림 속에서 각 '기관'은 브랜드가 갖는 기능과 감정, 자기 표현 등을 상징합니다. 브랜드의 해부학적 접근은 우리가 브랜드를 어떻게 인지하고, 어떻게 그것들이 우리의 삶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제 작품에서 사용된 빈티지한 스타일과 전통적인 해부학적 드로잉은 브랜드의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과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오래된 해부학 책에서 영감을 받아, 저는 브랜드의 복잡성을 학문적이고 예술적인 방법으로 풀어내고자 했습니다. 각각의 브랜드 요소를 구체적인 색과 형태로 나타내어,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감정적, 사회적, 그리고 경제적 가치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자 했습니다. 이는 독자에게 브랜드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제 아트워크의 주된 목표입니다.


Magazine Publication

 

This artwork is a piece that accompanied an article in the UNITAS Brand magazine. 

'Brand Project > Brand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arbuck Way  (0) 202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