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 Way

2024. 1. 7. 20:21Brand Project/Brand Art

Copyright 2024, Ahn Eun-Ju. All rights reserved

스타벅스만의 방식, 스타벅스 웨이
not coffee business but people business, not employee but partner

스타벅스의 이름과 브랜드 정체성은 '모비딕'의 스타벅 선장이라는 문학적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아트워크를 시작했습니다. 스타벅스가 단순히 커피를 판매하는 곳이 아닌, 탐험과 발견의 정신을 고취하는 장소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하며, 조타바퀴를 중심으로 항해와 모험의 상징으로, 스타벅스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목적의식으로 '스타벅스 웨이'를 만들어가는 것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했습니다. 각 개인의 실루엣은 스타벅스의 '파트너'로서의 구성원들을 나타내며, 이들 모두가 스타벅스라는 대형 조타바퀴를 통해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과 같은 '스타벅스 웨이'의 철학과 문화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Magazine Publication

 

This artwork is a piece that accompanied an article in the UNITAS Brand magazine. 

'Brand Project > Brand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nd Anatomy  (0) 2024.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