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공단기 브랜드 리뉴얼

2024. 3. 15. 15:49Brand Project/Identity


DURATION OF THE PROJECT
March 2023 - January 2024
 
PROJECT OVERVIEW
공단기 브랜드는 새로운 단계로 진입을 준비하며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가 시작되었으며, 기존의 커넥츠라는 브랜드네임이 유효하지 않음에도 사용되고 있는 인피니티 로고에서 공단기만의 심볼을 도출하고 그에 맞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일관성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향상하는 것이었습니다. 
 
PROJECT AREA

1. 브랜드 가치와 의미 도출 : 단기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의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시각 디자인: 메가공무원과 공단기의 아이덴티티를 통합한 새로운 시각적 브랜드 디자인 개발.

3. 사이니지 시스템 : 통합된 브랜드이미지를 전달하는 사이니지 시스템 및 패턴 개발 등

4. 커뮤니케이션 전략: 통합된 브랜드의 메시지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5. 브랜드 매뉴얼 개발: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 가이드라인을 담은 표준화된 브랜드 매뉴얼 개발


ST Unitas와 단기브랜드 재정의

내부에 초점을 맞춘 정체성에서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 정체성으로 확장


단기 브랜드의 가치를 상징화한 D심볼 도출

 


SYMBOL VARIATION 과정

 


MEANING OF SYMBOLIZATION

브랜드목적을 형태화 : 단기 교육의 목적, 의미 그리고 꿈을 이루는 방향

 


ALL BRAND MANUAL


'Brand Project > Ident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 UNITAS 기업 보안 및 환경 캠페인  (0) 2024.01.20
ST UNITAS 기업문화캠페인  (0) 2024.01.20
석봉토스트 브랜드 리뉴얼  (0) 2024.01.19
아로마랩 'MINT'  (0) 2024.01.01
Bellion  (0) 2024.01.01